캐나다동부출발 여행상품의 시장점유율 96.89%가 입증하는 캐나다 최대규모 한인여행사 '파란여행'



‘파란여행’을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후기입니다.

  • '파란여행'과 함께한 여러분의 소중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후기를 작성하시면, 담당자 확인 후 파란캐쉬가 지급됩니다.
    - 50자 이상: P$1
    - 사진 + 50자 이상: P$2
제목 2025년 8월 15일 출발 퀘벡 자필후기
구분 캐나다여행 > 퀘벡 > 퀘벡[2박3일]/캐나다동부[4박5일]
작성자 파란여행
작성일 2025-08-21




일정, 가이드님, 무쇼핑, 숙소, 식사 무엇 하나 빠질 거 없는 멋진 여행이었습니다.
누군가에게 추천해도 절대 미안하지 않을 여행사, '파란여행'. 단체 여행의 멋진 길을 열어주시길~
응원합니다!! 마지막까지 살뜰하게 챙겨주시는 가이드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가이드님 재미있는 이야기도 많이 해주시고 여행지에 관한 유익한 정보들 쏙쏙!
이번 퀘벡 여행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호텔 위치도 너무 좋고 빠듯한 일정 속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호텔이 다 다운타운에 있어서 저녁에 돌아다니기 너무 편해요.
장소별로 도착했을 때 자유시간 전에 추천 장소를 자세히 안내해 주셔서 돌아다니기 편했어요.
밥도 포함돼 있어서 좋습니다. 버스랑 호텔 다 와이파이가 돼서 굉장히 편합니다.
나중에 뉴욕이나 다른 투어도 이용하고 싶을 만큼 좋았습니다.




주변 소개로 오게 되었는데 인터넷 후기처럼 좋은 호텔, 식사, 여행 일정 모두 좋았어요.
특히 몬트리올, 퀘벡 시티 호텔은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가이드님 재미있는 얘기들 너무 좋았어요.



패키지 여행은 처음이었는데 2박 3일 동안 알차고 안전한 여행을 했습니다.
특히 강제 쇼핑도 없는 점에서 더 알찬 여행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면 다음 여행도 또 이용할 의향이 있습니다.


가족여행으로 2박 3일 일정으로 퀘벡 및 몬트리올 다녀왔습니다.
올드 퀘벡과 가까운 호텔에 머물어서 낮 시간뿐만 아니라 저녁에도 퀘벡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머물던 호텔 컨디션들도 만족스러웠고 조식 서비스도 좋았네요.
무엇보다도 캐나다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전달해 주신 가이드님 덕분에 이동 시간도 지루하지 않았어요.
좋은 추억 간직하게 해준 '파란여행' 강추드립니다.



캐나다 여행 기간 동안 여러 지역을 둘러보고 싶기에 여러 프로그램을 고민하다가 '파란여행'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2박 3일간의 패키지 여행 기간 동안 오타와 연방 의사당, 몽모렌시 폭포 등 주요 스팟을
가이드님의 상세한 설명과 함께 알차게 관광할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식사도 깔끔한 공간에서 할 수 있어 편했습니다.
패키지 여행임에도 자유 시간이 넉넉하게 보장되어 일행과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는 2박 3일이었습니다!



캐나다에 오면 꼭 봐야 하는 곳이 퀘벡이라고 이야기할 정도로 너무 좋았던 여행이었습니다.
장소, 숙소, 친절하신 가이드님과 기사님까지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스와인 너무 맛있었어요!! 호텔 조식도 만족했어요:)
퀘벡, 몬트리올 자유 시간도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가이드님도 엄청 친절하셨어요!!



정말 가이드님이 말씀해주신 것처럼 불필요한 쇼핑을 안 해서 시간도 절약할 수 있었어요.
주변 맛집과 유명한 장소 설명도 좋았고 다운타운 바로 옆에 숙소가 있어서 관광지까지 걸어가는 시간도 얼마 안 걸렸네요.
숙소는 말해 뭐해, Best입니다! 식사도 맛있는 한식 집으로 예약해 주셔서 먹는 동안 집이 생각났어요.
이제 한국으로 갈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이 여행이 캐나다 마지막 일정이거든요.
캐나다 마지막 일정을 좋은 여행사를 통해 마무리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다음에 또 오게 되면 '파란여행'부터 찾아볼게요!
알차고 재밌는 여행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솔직히 가이드님 잘 만나서 그렇게 느끼는 것 같아요!!
 
목록 수정

댓글 남기기

Copyrights © 2024 PARAN TOUR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