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동부출발 여행상품의 시장점유율 95%가 입증하는 캐나다 최대규모 한인여행사 '파란여행'



여행에 필요한 문서와 자료를 제공합니다.

제목 여행자보험 안내
구분 일반
작성자 파란여행 작성일 2022-04-26
한국에서 여행자보험을 가입하지 않은 상태에서 방문/관광 목적으로 캐나다 입국 후에도
캐나다 현지 여행자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Visitors to Canada 플랜으로 가입 가능하며, 가입자의 연령과 보험가입 기간, 최고보장금액 등에 따라 보험료가 달라집니다.
정확한 보험료와 자세한 정보 안내를 위해서는 '파란여행'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nlightenedOHIP(Ontario Health Insurance Plan) 과 여행자보험은 별개의 개념입니다. 
OHIP의 경우 개인이 의료서비스가 필요할 때 주정부가 해당 의료비용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온타리오주 외 지역으로 여행을 하는 중에 의료서비스가 필요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에도 OHIP 으로 일부 의료비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자보험의 경우는 여행도중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필요한 비용을 중심으로 보장됩니다.
즉, 여행 중 급박하게 발생한 상황으로 병원으로 긴급 이송을 하거나, 응급 치료를 받거나, 현지 체류비용이 발생하게 되는 경우
그로인한 치료비, 숙박비, 교통비, 식사비 등의 비용이 보장되는 것입니다. 

온타리오주정부에서도 여행시 가급적 별도 여행자보험을 준비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여행 출발 전 여행자보험 가입을 원하시면 '파란여행'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Copyrights © 2022 PARAN TOUR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