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동부출발 여행상품의 시장점유율 96.89%가 입증하는 캐나다 최대규모 한인여행사 '파란여행'



‘파란여행’을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후기입니다.

  • '파란여행'과 함께한 여러분의 소중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후기를 작성하시면, 담당자 확인 후 파란캐쉬가 지급됩니다.
    - 50자 이상: P$1
    - 사진 + 50자 이상: P$2
제목 2025년 8월 2일 출발 퀘벡 자필후기(2-1호차)
구분 캐나다여행 > 퀘벡 > 퀘벡[2박3일]/캐나다동부[4박5일]
작성자 파란여행
작성일 2025-08-02




부모님이 드라마 도깨비를 좋아하셔서 퀘벡을 꼭 가보고 싶다고 하셔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그거 하나만 알고 출발한 여행이었는데 가이드님의 열정적인 설명이
캐나다의 역사 문화를 더욱 잘 이해하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었던 소중한 여행이였습니다.
한식이 아닌 식사를 잘 드시지 못하는 부모님께서도 가는 식당하다 맛있다며 정말 잘 먹었고 (물론 저도)
호텔 또한 시내, 다운타운 한복판에 있어 일정이 끝난 후 자유로이 추가적으로 즐길 수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잘 설명해 주시고 편히, 깊게 즐길 수 있게 해주신 가이드님과 '파란여행'에게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꼭 이용할게요!!



"날씨 빼고 다 준비했습니다" 역시 캐나다를 대표하는 한인여행사 '파란여행' :)
중3 딸과의 캐나다 동부 여행이 이렇게 감동적이고 완벽할 수 있었던 건 '파란여행'과 가이드님 덕분이에요!
2박 3일의 짧은 일정이었지만, 정말 알차고 뜻깊은 시간이었고 무엇보다 딸과 함께한 추석이 가득해서 너무 행복했어요.
누구에게나 진심으로 추천하고 싶은 여행입니다! 감사합니다 :)​​​​​​​



혼자 여행하게 되어 걱정이 많았는데, 가이드님께서 친절하고 재미있게 이끌어주셔서 너무 즐겁게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토론토 현지 지인분들께서 추천해주셨는데 역시 최고에요~^^ 2박3일동안 캐나다 동부를 정복하고 와서 뿌듯하고,
가이드님이 자세히 역사 설명해주셔서 지식 많이 얻어갑니다 ^^ 감사합니다~ '파란여행' 최고!​​​​​​​



퀘벡 2박 3일 투어 기대했던 것보다 좋았습니다.
가이드님 설명 들으면서 긴 이동 시간동안 지루하지 않았고 혼자하는 여행이었는데
룸조인으로 경비도 절감했고, 호텔도 생각보다 너무 좋은데에서 놀랐어요.
어느 여행사나 그렇듯 맛집을 알려주지만 프린트물로 요약해서 나눠준 곳은
처음보는데 확실히 더 신경쓴 느낌이 났습니다.
진한 추억으로 남을 퀘벡여행 끝나니까 아쉽네요. 주변에도 추천할게요.



부모님과 장거리 여행으로 걱정이 많았는데, 걱정이 무색할 만큼 편하고 좋은 추억 얻고 갑니다.
단순 여행 상품이 아니라 여행하는 사람이 고민한 코스인거 같아서 더 기억에 남습니다.
그저 명소를 보는 것보다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주셔서 더 알찼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하고 싶습니다.



2박 3일간의 가족여행! 아름답고 행복한 추억으로 가득 채우고 돌아갑니다.
무엇보다 오로지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다른 강요(?) 쇼핑이 없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오랜 시간동안 버스로 이동을 할 수밖에 없었는데 가이드님의 풍부한 역사 지식과
우리가 찾아가는 목적지에 대한 재미난 풀이에 긴 버스 시간이 전혀 길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가이드님 최고!​​​​​​​



꼬맹이들(손주) 떼어놓고 남편과 딸과 셋이 아주아주 오랜만에 가져보는 여행!
비행기타고 오면서부터 설레고 기대되었다. 역시나 가는곳마다
너무 멋지고 건축물들이 멋있고 마치 유럽에 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였다.
차로 이동중에 가이드님의 설명이 있었기에 보는 눈이 더욱 경이롭고 아름다웠다.
남편과 딸 셋이서 여행이 다음에 또 이뤄질지 모르지만 참 즐겁고 신나고 생복한 시간이었다. Thank you.​​​​​​​



가이드님도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시고 최선을 다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이번 여행은 재미있고 보람된 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운전 기사님은 너무 친절하시고 안전운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모두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짧게 토론토 지내면서 퀘벡주가 가보고 싶었는데 가격도 합리적이고, 일정도 알차고, 후기도 너무 좋아서 선택했습니다~
버스에서 가이드님 재미있게 캐나다 전체부터 이곳저곳 이야기 해주셔서 긴 버스 시간 조금이나마 덜 힘들게 있을 수 있었습니다.
혼자 여행인데 혼자오신 분들 하나하나 다 잘 챙겨주시고, 너무너무 좋은 추억 만들고 가는 것 같아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캐나다 동부는 무조건 '파란여행' 선택할 것 같습니다. 가이드님, 기사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가족과 지인과 함께한 캐나다 여행 일정을 계획을 세우면서 모든 일정을 자유여행에는
무리가 있어 캐나다 동부지역 투어를 생각하던 중 '파란여행'을 알게 되었습니다.
캐나다라는 이름답고 큰 나라를 처음 경험하면서 '파란여행' 투어 일정을 통해 많은 지식과 문화를 알게되고,
도깨비 촬영지인 곳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어서 더욱 기억에 남은 퀘벡 2박 3일 일정이었습니다.
편안한 차량과 스윗한 가이드님을 전문적인 설명으로 많은 경험을 하게되어 너무 좋은 추억을 남기고 갑니다.​​​​​​​



여행을 많이 다니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여기 저기 다니면서 투어를 했는데요.
이번 '파란여행' 투어를 하면서 그 많은 여행객들을 챙기면서 궁금한 사항도
잘 알려주시고 편안하게 빨리 이동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처음 정신없이 비행기에서 내려 호텔 차량 기다리는데 반갑게 우리를 반겨주신 가이드님,
나이아가라 폭포 갈 때 가장 먼저 가장 좋은 자리 안내해주시려는 가이드님 고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2박 3일동안 토론토에서 오타와, 퀘벡까지 호텔 인솔하시고 음식점, 명소, 도시,
역사를 알려주시느라 땀을 뻘뻘!! 흘리시면서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애쓰는 가이드님 진짜! 정말! 고맙습니다.
마지막 호텔에서는 문제가 생기셨다는데, 그것도 우리 구경하는 동안 해결하느라 힘드셨을 텐데...
감사합니다. 애쓰셨습니다. 오래 기억에 남을꺼에요^^



혼자 왔다가 3명이서 즐긴 2박3일의 여정은 저한테 푸른 퀘벡의 여름으로 남을 것 같아요.
걱정 없이 알치게 보낸 시간에 '파란여행'을 선택한 과거의 판단을 후회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아는 만큼 보이는 법. 최대한 많은 걸 눈에 담고 몸으로 느낄 수 오도록 아낌없이 정보를 전해주신 가이드님께 찬사와 박수를 보냅니다.
덕분에 2박3일 진하게 맛보고 갑니다!(퀘벡 정복 성공) 한동안 가이드님의 입담이 그리울 것 같아요.
좋은 기회가 와 다음에도 '파란여행'과 여정을 떠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몬트리올과 퀘백은 환상적이었고,
천섬과 오타와는 의외의 발견이었어요. 이런 긍정적인 감정을 불러온 경험을 또 다시 할 수 있기를!
​​​​​​​고민하지 말고 '파란여행'을 다시 선택하리하는 확신이 듭니다. 2박3일동안 정말 고마웠어요.
 
목록 수정

댓글 남기기

Copyrights © 2024 PARAN TOUR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