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동부출발 여행상품의 시장점유율 96.89%가 입증하는 캐나다 최대규모 한인여행사 '파란여행'



‘파란여행’을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후기입니다.

  • '파란여행'과 함께한 여러분의 소중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후기를 작성하시면, 담당자 확인 후 파란캐쉬가 지급됩니다.
    - 50자 이상: P$1
    - 사진 + 50자 이상: P$2
제목 2025년 6월 12일 출발 뉴욕+워싱턴3박4일 자필후기
구분 미국동부 > 뉴욕+워싱턴 > 뉴욕+워싱턴[3박4일]
작성자 파란여행
작성일 2025




짧은기간 알차게 여행하고 싶다면 주변 사람들에게도 '파란여행'을 추천한다. 가이드 여행중 최고이다.
모든 정보와 역사를 빠르게 알 수 있고 즐길 수 있었다. 사진도 가이드님이 찍어 주셔서 가족사진을 많이 남길 수 있었다.
만족도가 높아 퀘벡 이후에 또 선택하게 되었다. 저는 가이드 여행을 한번 가고, 시간내서 다음에 천천히 셀프여행 하는게 좋을 것 같다.
가이드님 기사님 모두 너무 좋아요. 아 쇼핑은 없는 건 진짜 만족^^



토론토에서 유명한 '파란여행'이라서 지인들이 오면 무조건 퀘벡 & 워싱턴, 뉴욕을 보낸다.
지난 4월에도 지인을 구경시켜주고, 3박 4일을 책임지는 가이드님, 교수보다 더 박학다식으로
모든 것을 섭렵하게 하셔서 즐겁게 유익하게 지낼 수 있게 하신 것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인들 방문 때도 소개하며 보내려 합니다. 즐거운 여행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젊어서 이민와서 51년째 캐나다 토론토와 변두리 시골동네에서 주 7일 여는 편의점 장사 하느라고 부부동반 여행 못해보았지요.
모처럼 큰맘먹고, 가게를 아들에게 맡기고 3박 4일 워싱턴 - 뉴욕 관광여행!
'파란여행' 2박 3일 퀘벡 관광은 몇 년전에!! 그룹 투어의 만족도는 100% 가이드님에 의해 좌우된다 생각합니다.
아는게 무지 많고 또 세심하게 신경써주신 가이드님 Thank You!



먼저 6월 초에 몬트리올 -> 퀘벡을 다녀온후 (가족으로부터) 추천을 받은 후
한국에서 손님이 와서 두번째로 하였는데 주위에서 들은 많은 이야기가 쇼핑(강제성) 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몬트리올, 퀘벡도 그랬고 이번 뉴욕 여행도 전혀 그런것이 없는점 매우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가이드님의 친절과 보살핌이 아주 만족스럽고 기사님의 안전 운행하심을
믿고 여행할 수 있어서 아주 편안한 마음으로 하였다. 나의 주변분한테 이러한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



캐나다 사는 동생 집에 방문한 김에 뉴욕도 가보자라는 마음으로 구글 검색하여 '파란여행'을 방문하게 되었고,
상담사의 세심한 상담으로 결정하게 된 뉴욕,워싱턴 3박 4일 여행.
타이트한 일정이었지만 가이드님의 부드러움으로 여행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었네요.
세심하게 안내해주신 가이드님 감사드리고, 다음에 캐나다 동부나 다른 지역 여행도 믿고 '파란여행'에 노크하겠습니다.
3박 4일동안 즐겁고 뿌듯했습니다. 고맙습니다.​​​​​​​



1. 처음 '파란여행'을 통하여 버스 단체여행 좋았습니다.
2. 뉴욕 엣지 전망대에서 내려보는 밤 하늘 뉴욕 멋진 야경 좋았음.
3. 가이드님 자세히 모든 관광지 설명 및 관광 식구들 넘 잘 챙겨주심. 좋음.
4. '파란여행' 통하여 미국 버스 여행 행복했습니다.
5. 가이드님 감사드립니다. 기사님께도요.​​​​​​​



여행 코스도 좋았고 호텔, 식사, 가이드 설명도 너무 좋았습니다.
차량도 깨끗하고 편안해서 편했습니다. 특히 가이드님의 역사 소개가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여행코스는 좋았습니다. 8년 전에 단풍여행을 갔었는데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 뉴욕 여행도 '파란여행'을 택하였는데 잘했다고 생각됩니다.
가이드님의 자상한 친절과 설명 감사합니다. 사진 찍어 주시는 것도 감사합니다.
참 변거로운 일인데... 모든 성의를 다해주시네요.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짧은 일정에 많은 곳을 보여주셔서 매우 알찬 여행 감사합니다.
가이드님의 해박한 지식과 친절한 해설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현지 사정으로 어려움이 있음에도 슬기롭게 잘 대처해주셔서 시간 낭비없이 모든 일정을 잘 마무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변에 같은 코스로 여행을 원하는 지인들에게 안심하고 추천할 수 있는 여행상품입니다. 감사합니다.​​​​​​​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여행 스케줄과 숙소도 좋았어요.
버스에서 긴시간 가는데 가이드님의 자상한 설명과 재밌는 영화 두 편을 보며 지루함 없는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파란여행'  화이팅입니다.​​​​​​​



딸이 예약해준 뉴욕, 워싱턴 여행은 처음으로 가는 미국 여행이었기 때문에 많은 기대를 갖고 출발했는데
세세한 설정과 친절한 가이드님의 안내로 여행의 재미가 배가 되었던 신나고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퀘벡 여행에 이어 뉴욕, 워싱턴 여행은 '파란여행'부터 생각이 날 것 같습니다.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애써 주신 가이드님께 감사 드립니다.​​​​​​​



한달간 캐나다여행에 '파란여행' 두번째 이용 중. 퀘벡 여행때는 유미가 넘치는 마치 유명 코디언,
워싱턴, 뉴욕 여행 가이드님은 미국 역사 특히 경제, 정치적인 상황까지 설명해주셔서 매우 유익했다.
재미있는건 퀘벡,몬트리올 여행 때 운전한 기사님과 함께 해서 인상 깊었고 배타고 돌아올 때 비 맞으며 기다려준 가이드님 고맙습니다...​​​​​​​



토론토 가족을 방문하였는데, '파란여행'의 미국(뉴욕, 워싱턴)여행 상품을 보고 신청하였습니다.
일정대로 진행이 잘 되어 좋았습니다.
가이드님의 친절함도 좋았어요. 다음번 캐나다 방문 때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고 오도록 (여행상품) 하겠습니다.
귀사의 행운을 빕니다.


남편과 함께 부부동반으로 미국대표로 뉴욕, 워싱턴을 가보고 싶은데 영어도 못하고,
차량 등 불편한 사항이 많아 엄두를 못하고 있는데, 몇년 전 North York에서 지내면서 '파란여행' 간판을 봤던 것이
기억나서 반가웠다가 아들이 신청해주어 편하고 알찬 여행을 할 수 있어 행운을 만난 것 같다.
패키지를 많다면 많은 경험을 해봤지만 이번 '파란여행'처럼 노쇼핑, 노옵션도 없는데
가이드님의 자상한 배려, 안내를 받으며 맘 편히 부담없는 여행은 첫 경험같다.
매 순간 순간 꼼꼼히 print를 준비하셔서 얘기 듣다보면 잊어버릴 수 있는 상황을 준비된 안내로 전혀 불편 없이 준하해주셨고,
식사때나 호텔 도착, 관광지에 가서도 엄마가 어린아이 챙기듯 세심하게 여러번 안내해주시고 챙겨주셔서
2박 3일동안 불편 없이 모든 분들이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제일은 가이드님 (경력 많고, 자상하고, 친절하고, 해박한 지식으로 많은 정보를 쏟아 부어준)
만난 것이 행운이고, 주변에서 캐나다 와서 여행할 때는 꼭 추천하고 싶은 '파란여행' 가이드님 짱!!!
 
목록 수정

댓글 남기기

Copyrights © 2024 PARAN TOUR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