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동부출발 여행상품의 시장점유율 96.89%가 입증하는 캐나다 최대규모 한인여행사 '파란여행'



‘파란여행’을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후기입니다.

  • '파란여행'과 함께한 여러분의 소중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후기를 작성하시면, 담당자 확인 후 파란캐쉬가 지급됩니다.
    - 50자 이상: P$1
    - 사진 + 50자 이상: P$2
제목 가성비 이상의 여행
구분 미국동부 > 뉴욕+워싱턴 > 뉴욕+워싱턴[3박4일]
작성자 신미연
작성일 2025-05-11
\"\"

가이드님, 운전사분 모두 베테랑이셔서 편하고 안전하게 여행하고 왔습니다.
워싱턴과 뉴욕을 다 보기에는 짧은 시간이지만, 이병헌 가이드님이 준비를 잘 해주셔서 알짜배기로 보고 왔습니다.

짧은 시간에 엑기스만 쏙쏙 보기에 최상의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유 시간이 주어질 때마다, 꼭 봐야하는 장소들을 알려주시고, 직접 만드신 지도를 나눠주셔서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워싱턴 DC에서 미술관, 자연사 박물관, 우주 항공관이 모두 훌륭하지만, 구경할 시간이 짧으니 중요한 전시들만 뽑은 지도를 주셨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뉴욕해서 저는 뮤지컬 옵션을 신청했는데, 아주 좋은 오케스트라 F석을 저렴한 가격으로 (인터넷 가격과 검색해서 $100이상 할인) 알라딘을 봤습니다. 알라딘의 매직 카펫이 날아 오를 때는, 제가 뉴욕에서 이런 멋진 쇼를 보고 있는 것이 믿어지지 않아서 눈물도 났어요.

뉴욕에서는 제가 원하는 여행에 대한 조언과 편의 봐주셔서, 정말 많이 걷고, 정말 많이 보고 왔습니다.

이병헌 가이드님은 관광지 도착전에 역사, 사회, 문화에 설명에 대한 것은 물론, 미리 제작하신 지도를 나눠 주시면서 최상의 경험을 하게 해주셨어요. 우드버리 아울렛에서도 지도와 설명을 잘 해주셔서, 쇼핑에 관심이 없던 저도 열심히 구경하고 만드셨습니다.

우리 츤드레 Robert 운전기사님은 일단 안전 운전 짱이구요. 뉴욕에서의 운전 기술은 정말 입이 쩍 벌어지게 합니다.

이번에 패키지 투어로 솔로 여행을 했는데, 다음에는 파란 버스텔을 통해서 가족들과 같이 오고 싶어요.




 
목록 수정
  • 파란여행
  • 2025-05-12

안녕하세요? 고객님.
짧은 일정 속에서도 워싱턴과 뉴욕을 알차게 즐기셨다니 정말 기쁩니다. 세심한 가이드의 안내와 꼼꼼한 지도 제공, 안전한 이동까지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셨다니 큰 보람을 느낍니다. 뮤지컬 관람의 감동까지 함께 나눠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엔 가족과 함께하실 여행도 '파란여행'이 정성껏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Copyrights © 2024 PARAN TOUR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