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동부출발 여행상품의 시장점유율 98.79%가 입증하는 캐나다 최대규모 한인여행사 '파란여행'



‘파란여행’을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후기입니다.

  • '파란여행'과 함께한 여러분의 소중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후기를 작성하시면, 담당자 확인 후 파란캐쉬가 지급됩니다.
    - 50자 이상: P$1
    - 사진 + 50자 이상: P$2
제목 워싱턴과 뉴욕을 이병헌과 함께
구분 미국동부 > 뉴욕+워싱턴 > 뉴욕+워싱턴[3박4일]
작성자 손 봉석
작성일 2024-09-19








9월16~19일 뉴욕+워싱턴 3박4일 상품을 보다가 부족할 듯 해서 뒤어 5일간 자유여행을 추가예약하였습니다.
3박4일중에 가는날과 오는 날 이동하는 시간이라서 워싱턴 하루, 뉴욕여행이 하루일정 밖에 없다는 것이 신청할 당시에 우려되었습니다. 또 한가지 장거리 여행도 부담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파란여행 상품에 뉴욕 자유여행을 추가하고 뉴욕에서 오는 것은 항공편을 예약하였습니다.
 
그러나 실제 여행을 해보니 워싱턴과 뉴욕 여행을 정말 하루만에 하도록 이동 동선을 잘 짜고 준비해주시더라고요.
파란여행 상품으로 워싱턴은 하루면 100%커버할 것 같습니다. 
뉴욕여행도 파란여행 일정으로 80%는 커버가 될것 같습니다. 다만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 현대미술관, 센트럴파크 쪽이 없는 것이 아쉬울때는 며칠 추가하여 자유여행 하면 될것 같습니다. 아마 박물관이나 미술관은 호불호가 있어서 상품에서는 뺀것 같은데 대신  뮤지컬이 들어가 있다는 것은 큰 장점이었습니다.
 
이동하는 동안 이병헌 가이드님이 설명이 계속 있는데 역사 문화 사회 경제 정치 어떤것 부터 말할까요?라고 물어보시는 것을 보고 자신감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모든 분야에 넓고 깊은 지식과 경험을 갖고 계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워싱턴 가는 중간에 게티즈버그를 잠깐 들르는 시간이 있으면 어떨까했고요. 마지막날 30분정도만 센트럴파크를 걸으면 어떨까 했습니다. 
하루 더 늘려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 센트럴파크 가면 도 좋고요.
암튼 기대보다 2~3배 더 좋은 여행이었고 이병헌님과 함께 해서 더 행복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God bless you!!
목록 수정
  • 파란여행
  • 2024-09-20

안녕하세요? 고객님.

3박4일 뉴욕, 워싱턴 여행을 '파란여행'과 함께 헤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 걱정과 달리 만족스럽고 즐거운 여행하셨다니 저희도 너무 기쁘네요^^

뉴욕과 워싱턴의 곳곳을 여행하시면서 즐겁고 소중한 추억 많이 쌓으셨길 바랍니다.

더 좋은 여행을 위해 남겨주신 의견도 검토하겠습니다.

이번 여행이 고객님께 오랫동안 선물같은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저희는 더욱 좋은 여행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Copyrights © 2024 PARAN TOUR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