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동부출발 여행상품의 시장점유율 98.79%가 입증하는 캐나다 최대규모 한인여행사 '파란여행'



‘파란여행’을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후기입니다.

  • '파란여행'과 함께한 여러분의 소중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후기를 작성하시면, 담당자 확인 후 파란캐쉬가 지급됩니다.
    - 50자 이상: P$1
    - 사진 + 50자 이상: P$2
제목 우연했지만 완벽했던 가족여행(2-1호)
구분 캐나다여행 > 퀘벡 > 퀘벡[2박3일]/캐나다동부[4박5일]
작성자 Jungah
작성일 2023-07-31






사촌언니의 추천으로 급하게 떠나게 된 여행. 이미 한번 와본 루트라 지난 3주간의​​​​​​ 캐나다 여행을 마무리 하는 가족여행이라는 것에 의의를 두고 출발 며칠 전 신청했다. 

기대와 달리, 여행사 소개에 나온 이야기대로 '날씨빼고 다 준비된'여행이었다. 하지만 비 쏟아지고 바람불던 천섬 크루즈는 나도 아이들도 두고두고 잊지 못할듯하다.

중독성 강하고 유쾌한 가이드님의 쪽집게 설명이 없었더라면 그냥 유명 관광지 몇개 찍고 온걸로 끝날뻔했다. 지역​​​​​의 역사와 무수한 에피소드들은 방문의 의미를 더해주었고, 처음 왔을때와는 완전히 다른 느낌들을 갖게 해주었다. 우리 버스가 과묵하고 반응이 없다고 계속 말씀하셨는데 뒤자리에서 은근 다 들으며 웃고 있던거 알아주셨으면. 

내가 퀘벡에 다시 온다면, 그 유명한 운치와 함께 가이드님이 소개해주신 맛집 때문일것이다. 저녁을 먹고 또 간 몬트리올 다운타운의 Dunn's는 정말 최고. 어느나라건 오래 한자리에서 장사하신 분들은 다 이유가 있다. 

어젯밤 퀘벡을 감싸던 오묘한 밤하늘 빛깔과 공기, 보름달​​의 잔상​​​​이 아직도 맴돈다. 이 여행이 앞으로 돌아갈 일상에 새로운 힘을 불어넣어주길 바래본다. 
 
목록 수정
  • 파란여행
  • 2023-08-01

안녕하세요? 고객님^^

2박3일 동안의 퀘벡여행을 '파란여헹'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가족여행을 통해 퀘벡이 새롭게 다가오셨다니 저희도 뿌듯한 마음이에요^^

이번 여행이 고객님과 가족분들께 선물같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소중한 추억 많이 쌓으셨길 바랍니다.

저희는 더욱 좋은 여행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남기기

Copyrights © 2024 PARAN TOUR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