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동부출발 여행상품의 시장점유율 98.79%가 입증하는 캐나다 최대규모 한인여행사 '파란여행'



‘파란여행’을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후기입니다.

  • '파란여행'과 함께한 여러분의 소중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후기를 작성하시면, 담당자 확인 후 파란캐쉬가 지급됩니다.
    - 50자 이상: P$1
    - 사진 + 50자 이상: P$2
제목 석 가이드님과 함께 한 캐나다의 프랑스 여행
구분 캐나다여행 > 퀘벡 > 퀘벡[2박3일]/캐나다동부[4박5일]
작성자 이 명규
작성일 2022-05-18












5월 날 좋던 그날(10-12)에 퀘백을 다녀와 왔다. 일행 없이 홀로 참여한 투어 프로그램이어서 여러 면에서 걱정이 앞서는 여정이었지만, 이는 기우였다.
여행 하루를 지나면서 든 생각은 파란여행에서 진행하는 투어를 선택한 것은 참으로 좋은 선택이었고, 여러모로 알아보고 결정한 수고가 헛되지 않았음 체감할 수 있었다.  파란 여행에 대한 칭찬은 다음과 같다.

1. 투명한 결제 비용: 파란 여행에서는 비용 결제애서부터 투명했다. 다른 여행사에서는 카드 결제시, 2~5% 결제 수수료가 있었지만 파란여행에서는 전혀 그러한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았다.

2. 친절하고 고객을 우선으로 하는 가이드: 여행 분위기를 좌우하는 가이드는 여행의 중요한 부분이다. 해박한 지식으로 항상 겸손한 자세로 여행자들의 상태를 고려하며 가이딩하는 모습은 매우 인상적이었고 여행하는 이들을 기분 좋게 했다. 편리한 밴에 6명(가이드 포함) 소규모 여행이었는데, 가이드가 분위기를 잘 만들어 주었다고 생각한다. 덕분에 처음 보는 여행객들이 팀웍을 만들 수 있었고, 어는 정도 가족 여행 같은 프로그램이 되었다 생각한다. 

3. No Shopping Tour: 기존에 참여 했던 패키지 여행에서는 가이드가 추천하는 샾에서 쇼핑을 강요(?) 받곤했다. 쇼핑의 양에 따라, 가이드 기분과 가이딩이 UP & DOWN 되는 것을 보았고, 시간적 희생도 만만치 않았다. 이번 여행같이 shopping 없는 파란여행사의 정책에 박수를 보낸다.

4. 제공된 음식과 숙소: 매우 만족한다. 그리고 혼자 참여 하여 홀로 방을 쓰게 되었지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았다. 이 부분은 홀로 참여하는 여행객들이 패키지 참여하는 것에 가장 망설여지게 하는 부분 중 하나일 것이다.

이러한 기본적인 것에 만족을 하다보니, 여행에 더 집중할 수 있었고 말로 표현할 수 없이 아름다운, 캐나다의 프랑스, 몬트리올과 퀘백 그리고 온타리오의 오타와와 천섬을 즐길 수 있었다.  좋은 추억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신 석정욱 가이드님과 파란 여행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목록 수정
  • 석정욱 가이드
  • 2022-05-26

멋진 작품사진을 보내주셨네요 신부님
여행중에 우리팀의 정신적(?) 지주가 되어주셔서 한결 의미있는 여행이었던것 같습니다.
새로 옮기시는 교구에서도 많은 이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시길 기대합니다.
나중에 또 뵙겠습니다.

  • 파란여행
  • 2022-05-19

안녕하세요?

즐거운 여행 하셨다니 저희도 매우 뿌듯합니다! 올려주신 사진들이 마치 작품사진처럼 아름답네요. ^^ 

앞으로도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으로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Copyrights © 2024 PARAN TOURS INC. All Rights Reserved